본문 바로가기
골목4 : 음악

피타입 - R.I.P.D. m/v

by KUWRITER 2013. 8. 13.

 얼마 전에 피타입이 3집을 발매했죠. 3집에는 범키가 피쳐링한 뿔이라는 트랙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곡이 이번에 로베르트 슈벤트케 감독의 R.I.P.D의 로고송으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가사는 개사되었고요. 범키의 후렴구는 그대로 사용 되었습니다. 한번 들어보실까요? (가사는 아래쪽에 있습니다)




피타입 ripd


 RIPD는 파트너 두 사람이 불량 유령을 때려잡는 내용이라고 하네요. 저번에 소재만 보고는 그냥 지나쳤는데, 피타입 소식 때문에 다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맨인블랙 같다는 얘기도 있고, 생각보다 꽤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 같습니다. 다음은 RIPD의 공식 예고편 영상.


피타입 ripd


 영상보니 생각보다 재미있어 보이긴 하네요ㅋㅋㅋ 유령도 보통 생각하는 유령이 아니라 외계인에 가까워 보입니다. 콘스탄틴이랑 맨인블랙을 합친 느낌. 여름에 맞게 영상도 시원시원 하고요ㅋㅋㅋ 기회되면 한번 보러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브랜뉴뮤직 소속 가수들이 활발해 보입니다. 피타입은 3집 후 영화 로고송에도 참여했고, 스윙스는 쇼미더머니2에 출연해 주가를 올렸고요. 방금 전에는 빈지노, 자이언티, 그레이가 피쳐링한 A Real Lady를 발표했네요. 원래 A Real Lady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했는데 좋아하는 소재의 곡이 아니어서 RIPD 포스팅으로 선회했습니다.

 


피타입 ripd


피타입 ripd


 또 피타입은 네이버에 라임 노트를 공개하기도 했지요. 어째 3집 타이틀곡인 볼케이노는 위력이 약해보이지만요. 저는 개인적으로 highway trucker가 제일 좋았습니다. 소재도, 메시지도, 비트도 좋았어요.

 다음은 RIPD의 가사입니다. 일일이 받아 적은거예요ㅋㅋㅋ


잘봐 지금 이 도신 잠잠한가

내게 그냥 이대로 잠자란다

거기 불만으로 가득 찬 자만 봐

어두운데 숨어서 참 잘한다

탁,탁,탁해진

도시공기가 불순해

R.I.P.D.

새기록을 쓰네

휴면 끝났어

유명해지겠지 "유령 잡는 유령경찰"

뷸량유령들의 테러

죽어서도 잡아주마

니가 괴롭히던 사람들의

마지막 에스페로

그게 나란다

자 다시 돌려줄게 몇 배로

이제 높은 구름 위를 걷는

날 찾지마

여기 총을 뽑는

R.I.P.D.

가면을 벗는 놈들에게 보여줄게

나의 본능

hey, 너무 놀라지 마

아직 할말이 많은데

It's been a long time and yes

You better say my name

Say my name, say my name,

Say my name, say

R.I.P.D. 너의 좌표를 알아

바삐 뛰어봐야 붙잡혀

yeah, I'll put yo hands on fire

너 가만히 있다가는 당해요

you better watch out

긴장하고 대기해

cause I'm coming for you


피타입 ripd


 그럼 이것으로 피타입 - R.I.P.D. m/v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