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9 : IT 인터넷

맥용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by KUWRITER 2013. 8. 27.

맥용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곰플레이어는 가장 대중적인 동영상 플레이어다. 개인적으로는 곰플레이어와 km플레이어를 사용하고 있는데, 요즘의 곰플레이어는 특히 볼륨 150% 지원이 마음에 든다. 맥용 동영상 플레이어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 그럼 곰플레이어를 맥(Mac)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까? 답은 있다! 이다.



맥용 곰플레이어



맥용 곰플레이어 실행 화면이다. 깔끔하지 않은가? 맥에서도 곰플레이어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그럼 다운을 받아보자. 다음은 맥용 곰플레이어를 받을 수 있는 네이버 자료실 링크다. 요즘 악성코드를 유틸리티로 속여 배포하는 경우가 많으니 꼭 공식 사이트나 네이버 자료실 같은 안전한 경로를 사용하도록 하자.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16856


맥용 곰플레이어



링크를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여기서 무료 다운로드를 누르면 된다. 네이버 자료실을 처음 이용하는 경우 네이버 자료실 전용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데 깔아주도록 하자. 두고두고 유용하게 사용하게 될 거다. 네이버 툴바 같은 경우는 알아서 선택하는 걸로~



맥용 곰플레이어



다운받을 경로를 설정하고 받으면 된다. 곰플레이어 설치와 사용법은 쉬우니 패스하겠다. 곰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받을 수 있는데, 홈페이지에 가면 맥용 곰플레이어의 특징을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다.




첫 번째는 고성능 플레이어라는 것. 다른 맥용 플레이어에 비해 높은 영상재생 성능을 제공한다고 한다. 사실 비교해보지 못해서 잘 모르겠고, 윈도우에서도 사용했었으니 사용하기 편해서 좋다. 두 번째는 자막 조절 기능! 자막 위치, 크기 및 싱크율을 조절할 수 있다. 마지막은 편리한 부가기능. 방향키를 통한 간단한 영상제어부터 구간 반복까지 사용할 수 있다.



맥용 곰플레이어


혹시 맥용 곰플레이어 사용에 있어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다운로드 센터의 Q&A 게시판을 이용하자. 사용자들에 질문에 대해 친절하게 답변해주고 있다. 링크는 다음과 같다.

http://gom.gomtv.com/main/index.html?ch=board&pt=l&menu=qnaGomMac

그전에 FAQ를 먼저 확인해보는 것도 좋고. 그럼 이것으로 맥용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포스팅을 마친다. 이제 맥에서도 편하게 동영상 보시길!

'골목9 : IT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pdf jpg 변환 사이트  (0) 2013.08.28
pdf jpg 변환 - pdf to jpg  (0) 2013.08.27
파일명 한번에 바꾸기 - darknamer  (0) 2013.08.24
아이폰 음력달력 사용 방법  (1) 2013.08.19
아이폰 게임 추천 TOP5  (0) 2013.08.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