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9 : IT 인터넷

pdf jpg 변환 사이트

by KUWRITER 2013. 8. 28.

얼마 전에 pdf 파일을 jpg 파일로 변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프로그램 이름은 pdf to jpg. 가볍고 괜찮은 프로그램인데, 이번에는 프로그램 없이도 pdf 파일을 jpg로 변환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한다. 사이트 제목은 pdf to jpg online converter.



pdf jpg 변환 사이트



주소는 다음과 같다.

http://pdf2jpg.net/

외우기 쉽다. 그럼 사이트 사용법을 살펴보도록 하자. 그전에 먼저, 사이트 설명을 읽어보았다.


pdf jpg 변환 사이트


번역하면 이렇다.

pdf 파일을 jpg 파일로 무료로! 변환해보세요. 변환하기 원한다면 그냥 pdf 파일을 첨부하고 변환하기만 하면 됩니다. 뿐만 아니라 변환한 파일을 zip 파일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 사이트는 pdf 파일을 jpg 파일로 바꿀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물론 높은 퀄리티의 jpg 파일도 가능하고요. 컴퓨터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도 없습니다. 


흥미로운 건 마지막에서 두 번째 줄이다. 500개의 pdf 파일이 변환될 때마다 나무 한 그루를 심는 운동을 한다고 한다. 그럼 이제 파일을 변환해보자. 그전에 사이트에 사용 설명 동영상도 있으니 참고해보시라.




pdf jpg 변환 사이트



1) 먼저 파일 선택을 눌러서 변환할 pdf 파일을 불러온다.


pdf jpg 변환 사이트


2) 그 후에 jpg quality에서 jpg 파일의 화질을 설정하고 convert pdf to jpg 버튼을 누르면 변환이 시작된다.


pdf jpg 변환 사이트



3_ 변환이 완료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변환된 파일을 보거나 다운받을 수 있다. 


참 쉽게 파일을 변환할 수 있다. 파일을 변환하고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니 재미있는 내용이 나온다.


pdf jpg 변환 사이트



앞서 말한 운동에 대한 얘기다. 다음 나무를 심을 때까지는 4868 건의 변환이 남았다고 한다. 가장 최근에 달성된 시간은 불과 2분 전! 정말 빠른 속도로 서비스가 이용되고 있는 듯 하다. 이 서비스를 시작한 때부터 지금까지 1668그루의 나무를 심었다고 한다. 간편하게 pdf 파일도 변환하고 나무 심는 일에 조금이나마 동참도 하고! 좋은 사이트다. 그럼 이것으로 pdf jpg 변환 사이트 포스팅을 마친다.

'골목9 : IT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영상 음악 추출 방법  (0) 2013.09.05
엑셀뷰어 다운로드  (0) 2013.08.30
pdf jpg 변환 - pdf to jpg  (0) 2013.08.27
맥용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0) 2013.08.27
파일명 한번에 바꾸기 - darknamer  (0) 2013.08.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