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7 : 라이프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튀김기 리뷰

KUWRITER 2020. 4. 4. 00:19

튀김, 다들 좋아하시죠?

만약 싫어하시다면 튀김 특유의 기름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이런 튀김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들이 요즘 나오고 있으니, 바로 공기 튀김기입니다.

그중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는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튀김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모습입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지요ㅋㅋㅋ

튀김만큼 간식으로 좋은 것도 없지요!

한 번에 두 가지 요리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색상이나 모양도 예쁘네요 ^^

타이머나 온도 조절 기능은 당연하고, 무엇보다 괜찮은 건 세척!

이런 주방기기들은 세척을 어떻게 하느냐가 문제가 되는데,

이 튀김기는 아주 간단하게 세척할 수 있다고 하네요.

세척할 부분의 분리가 쉽다고해요.





구입하시면 제품과 사용설명서가 함께 있습니다.

다국적 기업답게 여러 가지 언어로 되어있고요.

무게는 조금 묵직한 편입니다 ^^

앞에 있는 손잡이를 잡아 당기면 요리를 할 수 있는 펜이 나옵니다.

한번 실제 사용하는 모습을 볼까요?




요리하는 모습만 봐도 군침이 돌죠ㅋㅋㅋ

위쪽에는 공기흡입구가 있습니다.

이 부분을 통해서 공기를 흡입, 요리를 튀긴다고 하네요.

다시 생각해도 신기합니다ㅋㅋ

물론 뒷쪽에는 공기 배출구가 있고요.

공기 배출구가 뒷쪽에 있으니 좀 여유롭게 놓으시는 게 좋을듯!



제품을 구매하면 튀김요리 레시피도 함께 들어있으니 참고하세요!

다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튀김기로 맛있는 감자튀김과 돈까스 해드시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