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9 : IT 인터넷

디펜스 플래시 게임

KUWRITER 2013. 10. 1. 04:27

오늘은 재밌는 플래시 게임 하나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디펜스 플래시 게임인데요. defence는 막다! 라는 뜻이죠? 말 그대로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막는 게임입니다. 조작법이 어렵지 않고 규칙도 간단해서 처음해도 재밌게 하실 수 있습니다. 단순해보이는데 이게 또 난이도가 올라갈 수록 재미가 있습니다ㅋㅋ 제가 계속 설명해봐야 뭐하겠습니까. 디펜스 게임, 일단 한 번 해볼까요?





저도 디펜스 게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 번 플레이해보겠습니다.





첫 화면입니다. 딱 봐도 뭘 눌러야할지 알겠죠?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게임 이름이 펭귄 어택이네요ㅎㅎ



단계를 고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당연히 1단계 밖에 못 고릅니다. 스테이지를 깨면 다음 단계가 열리겠죠? 1단계를 누르고 게임 고고~



게임이 시작됩니다. 간단한 팁 몇 가지.

1. 최대한 길을 복잡하게 해야 합니다. 그래야 몹들이 돌아가죠.

2. 최대한 설치한 건물이 마주보게 해주세요. 그래야 효율적으로 유닛을 쓸 수 있습니다.

3. 처음에는 입구 쪽과 출구 쪽에 유닛을 설치하세요. 나중에 비행기도 나오는데 입구쪽에만 지으면 못 잡습니다. 출구 쪽도 신경 써야 됩니다.

4. 돈은 바로바로 주워주세요~ 몹을 잡으면 돈이 나옵니다. 거기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돈을 먹을 수 있습니다. 바로바로 유닛 지어주는 센스!



깨니까 이런 화면이 나오네요. 저조한 성적ㅋㅋㅋ 동메달입니다. 요렇게 하나하나 깨가면 됩니다. 몹들이랑 유닛이 계속 추가되고 은근히 머리도 써야되서 깨알같은 재미가 있는 플래시 게임입니다ㅋㅋㅋ




꽤 유닛을 설치한 모습. 디펜스 플래시 게임, 재밌어 보이나요? 전 꽤 재밌게 했습니다. 난이도는 처음에는 매우 쉬운데, 갈수록 많이 어려워지더군요. 참고로 업그레이드와 유닛 팔기 버튼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그럼 이것으로 디펜스 플래시 게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굿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