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9 : IT 인터넷

꿀뷰3 다운로드 및 사용법

KUWRITER 2013. 10. 19. 07:00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꿀뷰3입니다. 꿀뷰의 가장 최신 버전이지요. 만화책 보는 프로그램으로 많이 알려져 있죠? 정확히 말하면 꿀뷰는 그림보기 프로그램입니다. 무엇보다 꿀뷰3는 압축파일 속에 있는 이미지 파일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비슷한 프로그램으로 알씨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속도 때문에 꿀뷰가 더 편하더라고요. 그럼 먼저 꿀뷰3를 다운받아 볼까요?





다음은 꿀뷰3를 받을 수 있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링크입니다. 댓글들도 호평이 많네요. 유틸리티를 받을 때는 꼭 신뢰할 수 있는 곳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편하게 쓰자고 받는 건데 악성코드 같은 걸 받을 수는 없잖아요~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198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로그인 하면 속도가 더 빠르다는 거, 아시죠? 용량은 4MB 정도입니다. 가벼운 프로그램이예요. 그럼 다운받은 설치 파일을 실행해보겠습니다.



설치 화면입니다. 개인, 기업 구분하지 않고 어디에서나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 제가 꿀뷰를 설치하면서 놀랐던 점 하나. 설치가 정말 간단합니다ㅋㅋㅋ 여기서 동의 및 설치를 누르시면!



바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시간도 짧습니다. 워낙 가벼운 프로그램이어서요. 설치가 끝나면 따로 반응은 없습니다. 자동실행 이런 거 없습니다ㅋㅋㅋㅋ 그럼 꿀뷰로 이미지를 실행시켜 볼까요?





실행화면입니다. 깔끔하지요? 전체화면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실행 방법은 간단합니다. 실행하려는 파일이나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누르고 꿀뷰3로 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

이상으로 꿀뷰3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미지를 보기에 매우 편리한 프로그램입니다. 그럼 이것으로 꿀뷰3 다운로드 및 사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