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2 : 일본 드라마

일드 OST 추천 리스트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 28. 07:00

안녕하세요 설빈입니다

이 블로그를 통해 여러가지 일드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전의 블로깅에서도 아시겠지만 저는 드라마의 ost를 큰 파트로 여기고

그 조그만 세심함 때문에 일드를 좋아하는 한 사람입니다

물론 한국드라마 ost도 좋아하지만.. 그건 왠지 헬스클럽에서 자주 들은 노래가

알고 보니 유명 드라마의 ost였다.. 는 경우가 많아서요 ㅋㅋ

실제로 한국드라마는 자주 보는 편이 아닙니다

한국 드라마 보면 논다는 생각이지만

일본 드라마는.. 그나마 공부한다는 생각이 들거든요(자막 없이 봅니다)

그.리.하.여.준.비.한

일본드라마 ost 추천곡 목록을 준비해 보았어요^0^

1, 맨하탄 러브스토리

tokio - 맨하탄러브스토리

1번이 1위는 아닙니다 그냥 1st일 뿐^^

물론 저는 좋아합니다 ㅋㅋㅋ

2. 결혼못하는남자

every little thing - 스이미

이 드라마 제가 정말 좋아하는 드라마라고 말씀드렸던 적이 있네요

정말 병맛인것도 같으니와 로맨스인것도 같으니와 그런데 쿨한남자 이야기인것도 같으니와

알고보면 로맨스인 드라마네요^^

참고로 전 이 가수를 좋아합니다 elt 하하

유튜브에 every little things 曲集을 찾아보시길..

저 학교에 일본어 발표핟 때도 이 가수 주제로 발표했어요 ㅋㅋ

3. 장미없는꽃집

장미없는꽃집 - Ryo yoshimata

즛~토 즛~토 잇쇼사

한국어로 번역하면 오글거리는 이 표현이

오히려 일본어로 해서 다행이라 생각하는 곡입니다

그치만 곡 자체도 워낙 괜찮아요

드라마의

4. 진1

misia - aitakute ima

알고보니 이 드라마 리메이트된 한국의 닥터진에도

동일한 제목의 ost가 들어있네요 ㅋㅋㅋ

물론 들어보지는 않을거지만-_- 워낙 한국판 드라마에 실망했으니...

엄청 좋아하는 곡입니다

misia라는 가수를 처음 알게된 곡이네요

한국으로 치자면 윤미래의 허스키함과 뚜렷히 떠오르진 않지만 높은 음을 같이 가진 가수..

이 ost 너무 좋아요.........................

야마토나데시코의 ost도 좋아하지만, 물론 같은 가수입니다

전 이 노래를 더 좋아해요

5.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시바사키 코우 - 카타치아루모노

이 드라마 블로깅할 때.. 진심으로 이 ost 좋아한다는 티를 냈습죠ㅜㅜ

정말 아끼는 노래입니다 ㅋㅋㅋㅋㅋ

일드 ost에는 한국어의 이것저것 좋은 표현을 합친 단어가 꽤나 있는것같아요 ㅋㅋ

일본어를 공부하기에 일음만큼 좋은게 없다는게 저의 의견입니다 물론 이 블로깅이랑은

상관없는 사견이지만 헤헤

추가 노래들

제 성향과는 조금 다르지만 한국에도 잘 알려진 노래들입니다

히어로라는 드라마를 블로깅 했었는데요

이 드라마의 ost도 한국내 일음 리스트에 꽤나 오랫동안 링크한 노래입니다!

따로 음악 영상 바로가기를 매기지 않아서 죄송하지만

발라드 풍의 일음을 듣고 싶으신 분들에겐 좋은 정보라고 생각합니다!

유튜브에서 다음다음다음곡곡곡들을 한번 들어보시길..

별점은 따로 매기지 않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