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1 : 캐나다 생활

세컨컵 second cup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2. 21. 08:30

많고 많은 캐나다의 카페 중에 제가 너무나 사랑하는 세컨컵!!!!!!! 아쉽게도 제가 있는 지역엔 세컨컵이 없어서 몬트리올 여행갔을 때나 옆 동네 놀러갔을 때 죽어라 갔던 세컨 컵이에요. 세컨컵은 핫쵸콜렛으로 정말 유명하죠.





팀홀튼이 어느 매장이나 다 똑같이 생긴 것처럼 세컨컵도 다 똑같이 생겼어요 위의 매장처럼요. 공항에서도 길거리에서도 팀홀튼만큼은 아니지만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세컨컵입니다.

이 컵은 스몰 사이즈 컵이에요. 되게 귀엽죠~

옆 동네 놀러갔을 때 세컨컵에 가서, 제일 유명한 핫초콜렛을 마셨어요. 스몰말고 미듐사이즈로 시켰더니 크기가 확 커지더라구요.

캐나다에 갔으면 세컨컵을 꼬옥 가셔야해요..!

세컨컵 매장 분위기에요. 이땐 늦은 시간이라 사람이 많지 않아서 한가해 보이네요. 와이파이도 정말 잘 터지는 세컨컵! 너무 좋아요.

핫초콜렛이 이순간에도 너무 생각나는 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