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9 : IT 인터넷

디펜스 플래시 게임

by KUWRITER 2013. 10. 1.

오늘은 재밌는 플래시 게임 하나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디펜스 플래시 게임인데요. defence는 막다! 라는 뜻이죠? 말 그대로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막는 게임입니다. 조작법이 어렵지 않고 규칙도 간단해서 처음해도 재밌게 하실 수 있습니다. 단순해보이는데 이게 또 난이도가 올라갈 수록 재미가 있습니다ㅋㅋ 제가 계속 설명해봐야 뭐하겠습니까. 디펜스 게임, 일단 한 번 해볼까요?





저도 디펜스 게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 번 플레이해보겠습니다.



디펜스 플래시 게임



첫 화면입니다. 딱 봐도 뭘 눌러야할지 알겠죠?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게임 이름이 펭귄 어택이네요ㅎㅎ


디펜스 플래시 게임


단계를 고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당연히 1단계 밖에 못 고릅니다. 스테이지를 깨면 다음 단계가 열리겠죠? 1단계를 누르고 게임 고고~


디펜스 플래시 게임


게임이 시작됩니다. 간단한 팁 몇 가지.

1. 최대한 길을 복잡하게 해야 합니다. 그래야 몹들이 돌아가죠.

2. 최대한 설치한 건물이 마주보게 해주세요. 그래야 효율적으로 유닛을 쓸 수 있습니다.

3. 처음에는 입구 쪽과 출구 쪽에 유닛을 설치하세요. 나중에 비행기도 나오는데 입구쪽에만 지으면 못 잡습니다. 출구 쪽도 신경 써야 됩니다.

4. 돈은 바로바로 주워주세요~ 몹을 잡으면 돈이 나옵니다. 거기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돈을 먹을 수 있습니다. 바로바로 유닛 지어주는 센스!


디펜스 플래시 게임


깨니까 이런 화면이 나오네요. 저조한 성적ㅋㅋㅋ 동메달입니다. 요렇게 하나하나 깨가면 됩니다. 몹들이랑 유닛이 계속 추가되고 은근히 머리도 써야되서 깨알같은 재미가 있는 플래시 게임입니다ㅋㅋㅋ



디펜스 플래시 게임


꽤 유닛을 설치한 모습. 디펜스 플래시 게임, 재밌어 보이나요? 전 꽤 재밌게 했습니다. 난이도는 처음에는 매우 쉬운데, 갈수록 많이 어려워지더군요. 참고로 업그레이드와 유닛 팔기 버튼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그럼 이것으로 디펜스 플래시 게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굿겜!

'골목9 : IT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음악넣기 방법  (0) 2013.10.03
pdf뷰어 다운로드 무료!  (0) 2013.10.02
3dp chip 다운 및 사용법  (0) 2013.09.30
아이폰 업데이트 방법 정리!  (0) 2013.09.26
스타코덱 다운로드 및 사용법  (0) 2013.09.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