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9 : IT 인터넷

pdf 파일 합치기 프로그램

by KUWRITER 2013. 9. 15.

문서 작업을 하다보면 여러개의 pdf 파일을 하나로 합쳐야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여러 개 있는데요. 그중 오늘은 제가 사용해보고 가장 쉬웠던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프로그램 이름은 ezPDF워크보드2! 입니다. 한글판이고, 당연히 프리웨어입니다. pdf 파일 합치기 뿐만 아니라 발표용 문서로 만들기, 그림 파일로 변환하기, 워터마크 표시, 암호 설정, pdf 재구성 까지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용량도 얼마 안 나가는 가벼운 프로그램이라는 거! 그럼 먼저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야겠죠?



pdf 파일 합치기



pdf 파일 합치기 프로그램은 여기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링크입니다.

http://software.naver.com/software/evaluation.nhn?softwareId=MFS_105033&categoryId=A0100000

유틸리티를 받으실 때는 꼭 공식 홈페이지나 네이버 소프트웨어처럼 믿을 수 있는 곳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파일이 많이 유포되고 있으니까요.

다운 받으신 설치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pdf 파일 합치기



설치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개인에게는 무료로 공개된 소프트웨어니 부담없이 설치~


pdf 파일 합치기


설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금방 설치되네요.



pdf 파일 합치기


프로그램 실행화면입니다. 인터페이스가 깔끔하죠? 저희가 사용할 기능은 저기 오른쪽 위에 보입니다. pdf병합이라고 써 있네요. 그 전에 먼저, 파일추가를 눌러서 합칠 pdf 파일들을 선택해주세요.


pdf 파일 합치기


파일 두 개를 추가하고 pdf 병합 버튼을 눌러보았습니다. 이제 확인 버튼만 누르면 pdf 파일이 합쳐집니다.


pdf 파일 합치기



참 쉽죠? 제가 사용했던 프로그램 중 가장 간단한 것 같습니다. 게다가 요즘 외국 프로그램들은 계속 이상한 걸 설치하라고 나와서... pdf 파일을 합치거나 변환하실 때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것으로 pdf 파일 합치기 프로그램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골목9 : IT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코덱 다운로드 및 사용법  (0) 2013.09.21
jpg파일 pdf로 변환 방법  (0) 2013.09.17
알씨 다운로드 및 사용법  (1) 2013.09.14
usb 복구 프로그램 무설치!  (0) 2013.09.14
swf mp3 변환 방법  (13) 2013.09.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