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9 : IT 인터넷

pdf뷰어 다운로드 무료!

by KUWRITER 2013. 10. 2.

pdf뷰어 다운로드, 어렵지 않아요~ 컴퓨터로 작업을 하다보면 꼭 다루게 되는 형식 중 하나가 pdf입니다. 보기에 깔끔하기 때문에 다양한 곳에서 pdf 문서가 쓰이지요. 그런데 만약 컴퓨터에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없다면? 매우 난감하죠. 파일 편집은 안 하더라도 읽을수만 있으면 좋을텐데... 하는 생각 다들 하셨죠? 그런 분들이 검색해서 들어오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pdf 파일을 편집할 수는 없지만 읽을 수는 있는 프로그램! 이 pdf뷰어인데요. 오늘은 이 pdf뷰어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공식 버전이고, 물론 무료입니다 ^^



pdf뷰어 다운로드



먼저 공식 다운로드 링크로 이동해야겠죠? pdf뷰어를 다운받을 수 있는 공식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get.adobe.com/kr/reader/otherversions/

꼭 이런 프로그램을 받으실 때는 공식 링크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혹 잘못 받았다가 컴퓨터에 악성코드라도 깔리면 귀찮잖아요~ 링크로 이동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우선 운영체제, 언어, 버전을 선택해주세요. 운영체제는 컴퓨터에 맞게 고르면 되고, 언어는 Korean을 고르면 되겠죠? 버전은 전 높은 걸 골라봤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보면 옵션이 있는데요. McAfee를 설치할지 말지 정하는 옵션입니다. 저는 따로 사용하는 백신이 있기 때문에 설치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혹시 이용약관이 궁금하신 분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pdf뷰어 다운로드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곧 프로그램 하나를 다운받습니다. 그리고 그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pdf뷰어 설치를 시작합니다. 다운과 설치 일체형의 프로그램인듯 하네요 ^^


pdf뷰어 다운로드



혹시 컴퓨터에 pdf뷰어가 설치되어 있으면 그 버전을 삭제한 후 최신 버전으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저 역시 기존에 사용하던 뷰어가 있었기 때문에 재설치가 진행되었네요.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설치 완료라는 메시지와 함께 마침 버튼이 나타납니다. 마침 버튼을 누르면 되겠죠? 그럼 이제 pdf뷰어를 한번 실행해볼까요?


pdf뷰어 다운로드



pdf뷰어를 실행하고 파일을 불러왔습니다. 참고로 처음 pdf뷰어를 실행하면 업데이트 관련 설정이 나오는데 마음에 드시는대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불러온 파일은 크리스토퍼 놀란의 다크나이트 라이즈 대본입니다. 혹 필요하신 분은 댓글로 알려주시길 ^^;; 정상적으로 pdf 파일을 읽을 수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pdf뷰어 다운로드



pdf뷰어가 없어서 불편하시던 분들! 이 기회에 어더비에서 제공하는 공식 버전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컴퓨터에 설치해놓으면 두고두고 요긴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업데이트도 꾸준히 되고요. 이 프로그램 외에도 pdf뷰어가 많이 있는데, 아무래도 저는 이 프로그램이 신뢰가 가고 좋네요. 그럼 이것으로 pdf뷰어 다운로드 무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골목9 : IT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pdf 편집 프로그램 - nPDF  (0) 2013.10.13
아이폰 음악넣기 방법  (0) 2013.10.03
디펜스 플래시 게임  (0) 2013.10.01
3dp chip 다운 및 사용법  (0) 2013.09.30
아이폰 업데이트 방법 정리!  (0) 2013.09.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