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3 : 세상의 모든 리뷰

스킨 퍼펙팅 아하 8% 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2. 26.

폴라초이스 각질제거제 추천 스킨 퍼펙팅 아하 8% 젤

안녕하세요:) 미니미니입니다.오늘은 여성분들 사이에서 지난 해에 기초 화장품으로 매우 hot했던 화장품 브랜드인 폴라초이스의 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폴라 초이스는 나 없이 화장품 사러 가지 마라 라는 책을 쓰신 폴라 여사님께서 직접 런칭하신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폴라 여사님이 바로 화장품은 브랜드나 가격이 아닌 성분을 보고 구매하라고 말씀하신 분이시지요. 그 이전까지는 사실 화장품 매장에서 추천해 주는 제품을 그대로 믿거나 사람들이 좋다는 제품을 구매해서 쓰는 것이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러나 화장품은 성분을 분석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 분의 말을 통해 알게되어서 그 뒤로는 미니미니가 이용하는 화장품이 화장품이 싹 바뀌게 되었답니다. 폴라 여사님께서 추천하신 성분과 비추천하신 성분을 알 수 있는 어플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사실 미니미니도 구체적인 성분을 볼 줄은 모르거든요. 일반적으로 성분을 볼 줄 아시는 전문가 블로거님의 추천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하여 직접 사용하는 편이랍니다. 


폴라 여사님께서 만드신 브랜드인 폴라 초이스가 한국에 세계 최초로 오프라인으로 런칭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것만 봐도 한국의 화장품에 대한 열기는 장난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계 최초로 오프라인 매장 런칭을 한 국가가 바로 한국이라니요. 그런데 한국에도 매장이 딱 3개 뿐이예요. 홍대점, 압구정 로데오점, 가로수길점. 미니미니는 직접 테스팅을 해 본 이후에 화장품을 구매하는 편이라서 반드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편인데, 매장이 단 세 곳 뿐이라서 찾아가는 것이 좀 불편했습니다. 곳곳에 에뛰드나 이니스프리처럼 매장이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하다 못해 미니미니가 자주 가는 명동에라도 제발 런칭만 해준다면 판매가 더 잘 되지 않을까 싶어요.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면 배송을 기다리는 것이 매우 싫더라구요.

미니미니는 폴라초이스의 홍대점을 방문하여 스킨 퍼펙팅 8% 아하 젤을 구매했습니다. 평소에는 각질제거제로 세수할 때 각질을 밀어서 제거하는 제품을 사용했는데 이 제품은 스킨처럼 피부에 발라서 각질을 화학적으로 제거한다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아무래도 각질제거제다보니 밤에 사용하면 잠이 든 사이에 각질이 녹고 아침에 물세안을 한 이후 스킨으로 닦아내면 말끔한 피부가 되는 것 같아요. 미니미니는 아하젤을 에센스처럼 피부에 바르기 보다는 스킨처럼 화장솜에 세 번 정도 충분히 펌핑해서 닦아내듯이 피지가 많아보이는 이마와 티존 위주로 바르는 편입니다. 요즘에 겨울이라서 피부가 거칠거칠 했는데, 자기 전에 이 제품을 바르고 나서 아침에 물세안은 귀찮으니 생략하고 화장솜에 스킨을 덜어서 한 번 닦아내고 피부를 만져보면 정말 매끄러워 진 것이 느껴집니다. 

세안할 때 얼굴에 묻혀서 일일이 밀어내야하는 각질제거제보다 자면서 이렇게 화학적인 작용을 통해서 녹여내는 각질제거제가 바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귀차니즘이 심한 미니미니 같은 사람에게는 더 편리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필링젤은 피부에 자극이 되는 제품도 많고, 뭔가 각질이 눈에 보이게 제거된 다는 장점이 있기는 하지만 세수할 때마다 잊어버릴 때도 있고 매우 귀찮잖아요. 밤에 스킨처럼 닦아내고 그 위에 수분크림으로 보습만 하고 자면 각질제거가 되어있다는 것이 매우 신기하고 유용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화장품 성분을 매우 중요시하는 폴라 여사님께서 만드신 제품인 만큼 성분의 구성도 효과적이고 우수한 성분들만으로 되어있을 것이라는 안심도 되네요. 귀차니즘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폴라초이스의 각질제거제 아하 젤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