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9 : IT 인터넷

오목 플래시 게임

by KUWRITER 2013. 9. 10.

제가 또 한 오목합니다. 보드게임은 다 좋아하는 편인데, 바둑을 제외한 장기, 체스, 오목 등을 즐겨합니다. 군대에 있을 때 장기 참 열심히 뒀는데... 오늘은 누구나 규칙을 알고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오목 플래시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 있는게 플래시 게임입니다.




그럼 오목 게임,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일단 시작하면 난이도를 고르게 됩니다. 저는 easy/normal/good 중에 노말을 골라봤습니다. 그리고 컴퓨터랑 할 건지, 사람이랑 할 건지도 정할 수 있는데, 일단 컴퓨터랑 하는 걸 골라봤습니다. 선을 제가 잡았고요. 다 설정하셨으면 OK를 누릅니다.


오목 플래시 게임


자 그럼 어디 해볼까요. 생각보다는 좀 하는 느낌입니다. 말 그대로 노말 정도의 느낌. 이 게임 리플들을 보니까 33 금지 규칙이 적용 안 되는 거 같네요. 뭐 33 있는 것도 나름 재미 아니겠습니까ㅋㅋ 꼭 33이 아니어도 오목은 먼저 하는 사람이 무조건 이기는 게임이라.. 원래 공식 룰에는 뒤에 시작한 사람이 한번 색을 바꿀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오목 플래시 게임


어쨌든 게임 끝에 승리했습니다. 별로 오래 걸리진 않았네요. 흑이 워낙 유리하니까요.


오목 플래시 게임


오, 아래에 신기한게 있습니다. 힌트라는 건데, 세 번까지 사용할 수 있는 모양입니다. 이 힌트가 도움이 될지는... 사람마다 다르겠죠? 힌트를 누르면 알아서 돌을 둡니다. 3번 다 사용하니 저렇게 0이라고 나오네요~


오목 플래시 게임


다음은 게임 설명. 뭐 오목이 중국의 전통적인 게임이라는 내용과, 다섯돌을 먼저 잇는 사람이 이긴다는 내용입니다. 우리가 기대한(?) 33에 대한 내용은 없군요.


오목 플래시 게임


이상 오목 플래시 게임이었습니다. 플래시 게임 포스팅은 처음 해보네요 ^^; 심심할 때 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한번 해보시고 리플 달아주세요^^

'골목9 : IT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swf mp3 변환 방법  (13) 2013.09.13
랜카드 통합 드라이버 3DP net  (0) 2013.09.11
km플레이어 다운로드  (0) 2013.09.10
flac mp3 변환 프로그램 무설치!  (19) 2013.09.10
빈 폴더 삭제 프로그램!  (0) 2013.09.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