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3 : 세상의 모든 리뷰

이니스프리 추천 세 번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1. 30.

끝난줄 알았나요? 아직 안끝났어요 이니스프리 추천 제품 3탄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브랜드라서 그런지 추천할만한 제품들이 은근히

많이 있네요. 2탄에서 끝날 줄 알았는데 3탄을 쓰게 되었어요..



이러다가 10탄 가는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오늘은 이니스프리 추천 제품 3탄입니다. 많이 봐주세요


이니스프리 추천 제품 3탄

스키니 꼼꼼카라에요. 이건 이니스프리에만 있는 특별한 제품입니다.

다른 브랜드에는 비슷한 제품이 없더라구요. 세 통째 쓰고 있어요.

얇아서 번지거나 살에 닿지 않고 속눈썹 한올한올에 섬세하게 발라줄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두꺼운 마스카라 싫어해서

자연스러운 속눈썹 연출할 때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소이래쉬 앰플이죠. 브랜드마다 속눈썹 길게 만들어주는 영양제가

하나씩 있는데 겟잇뷰티에서 이니스프리 제품이 당당하게 1위를 했어요.

가장 많이 길어지는 효과가 있었다고 해서 추천해요. 

저는 원래 에뛰드의 속눈썹 앰플을 썼었는데 다음달 세일기간에 한번

이니스프리꺼를 사서 써보려구해요 긴 속눈썹은 여자의 로망이니까요.


달달한게 땡길 땐 음식대신 립밤 어때요?

요즘 칼바람 쌩쌩불어서 입술 건조해지고 잘 트잖아요.

그럴 때 챙겨주는 유채꿀 립밤이에요. 스틱형이라서 바르기도 편하구

꿀이 들어가 있어서 단맛까지 나요.. 그래서 자꾸 먹게된다는 !

달달한거 먹고 싶어질 때 단 거 먹는거보다 요런 립밤을 발라서

식욕을 막아주면 좋을거같아요 꿀이 정말 향긋하고 달달해요 게다가 보습효과까지 만점



이니스프리의 크레용 섀도우에요.

제가 겟잇뷰티를 매화 완전 열심히 챙겨보는 광팬인데요.

거기서 이니스프리 크레용 섀도로 눈매를 연출했는데

발색이 너무 이쁘게 잘 되는걸 보고 완전 반해서 사용해본 제품이에요.

크레용이라서 바르는 붓이 따로 필요 없어요.

눈 두덩이 위에 쓱쓱 그려주기만 하면 돼서 메이크업 초보분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펄 들어가 있어서 발색도 진짜 이쁘답니당 




지금까지 이니스프리 추천 제품 3탄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