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3 : 세상의 모든 리뷰

이니스프리 추천 제품 마지막!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2. 1.

안녕하세요? 미니미니입니다. 

벌써 겨울이 왔어요 ㅠㅠ 추운 겨울에 다들 감기 안걸리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오늘은 이니스프리의 제품을 끝을 내고야 말려구 합니다.

믿어주세요 정말 이니스프리 마지막 포스팅이에요 






신제품이 더 많이 나와서 추천할 제품이 추가적으로 생기기전까지는 

당분간 이니스프리 포스팅은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지겹도록 추천했으니까요. 

이니스프리 제품 사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이번 포스팅까지 꼼꼼히 읽어주세요.





마지막 포스팅의 첫번째 주인공은 에코 뷰티툴 모공세안브러쉬입니다.

가격은 25000원으로 그닥 착하지는 않지만 이거 만져보면 안살 수가 없었어요...

완전 부들부들... 털이 다른 제품이랑 다르게 좀 좋은 걸 쓴 것 같더라구요

얼른 집어왔습니다. 코 옆 주위에 저는 모공이 있거든요...

트러블 나는 피부는 아닌데 항상 구멍송송 난 모공 때문에 스트레스라서 요걸로 세안해요

손으로 닿기 어려운 피부 곳곳을 섬세하게 클렌징해주는 느낌입니다. 

다음으로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에어스킨핏 비비 입니다.

저는 피부에 트러블이 없어요.. 하하 자랑 맞습니다. 

따라서 커버력같은거 필요없고 그냥 가볍게 발리는게 좋다는 저같은 분들은 이제품 추천해요

여름에 바르면 더욱 알맞을 것 같죠? 두껍게 바르면 옷에 화장품 묻어나고

땀에도 잘 녹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겨울에도 지하철같은 사람많은 곳 가면 코에 

송글송글 땀이 잘 맺혀서;;; 이제품 겨울에도 애용합니다.





노세범 파우더 팩트입니다. 요거요거 아주 유명하죠?

피지 잡아주는 파우더 입니다. 따라서 커버력을 없습니다.

너무 저한테 적합한 제품만을 추천하는 것 같긴하지만 트러블 있으신 분들도

커버는 비비나 파운데이션으로 하시고 이제품 그 위에 사용해 주시면 정말 좋아요.

요즘엔 촉촉한 물광피부가 대세라지만 피지와 기름으로 번들거리는 피부보다는

차라리 보송보송한 피부가 나은것 같아요. 피지는 겨울 여름 상관없이 나오잖아요

화장하고 나서 요제품 기름 특히 많이 나오는 부위 위에 톡톡 발라주시면 기름이 조절됩니다.

그래서 기름종이 파우더라고도 불러요.



그밖에도 이니스프리에서 추천할 제품은 정말 많아요. 

이니스프리 제품을 쓴 경력이 오래된 만큼 정말 할 말 또한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엄선하고도 엄선한 제품들만 이만큼이나 되네요.

어쨌든 이니스프리 추천제품은 여기서 끝내는걸로... 요즘 색조도 예쁘게 나왔다고는 하는데

제가 사실 요즘 귀차니즘이 심해서 그냥 선크림만 바르고 외출하거든요

파운데이션같은거 안바르고 걍 입술도 틴트 하나 발라줘요..

그래서 차마 색조류에 대해서는 말을 못하겠네요...다음에 색조 많이 하게 되면 

그 때 추천하는 걸로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까지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