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1 : 캐나다 생활

캐나다 샬럿타운 pub : olde dublin 올드 더블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2. 7.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펍 olde dublin 을 소개합니다!

올드 더블린은 샬럿타운 다운타운에 위치한 펍이에요. 캐나다는 음주 문화 자체가 우리나라처럼 먹고죽자! 이런게 아니라 맥주 한 잔 시켜놓고 오랫동안 얘기하며 먹는 문화라 곳곳마다 펍이 굉장히 많아요. (먹고 죽자식의 술판은 하우스 파티에서 벌어지죠 보통..)

 


 첫번째 건물은 아니고 두번째 건물이에요! 날 좋은 날 찍으면 이렇게 이쁘게 나오지만.... 지금은 겨울인 관계로 사진처럼 이국적인 풍경은 아니에요.

 캐나다의 맥주는 종류가 참 여러가지지만 저는 그 중에 알렉산더 키스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캐내디언은 살짝 센 맛인데 (저는 맥주를 별로 즐기지 않아요.....) 알렉산더 키스는 라이트한 느낌이라 부담없이 즐기기 좋아요. 항상 친구들이랑 가면 먹는 알렉산더 키스! 이 날은 한 여섯명이서 갔기 때문에 큰걸로 한 통 시켜서 정수기처럼 계속 따라먹었어요.

 그리고 올드더블린은............. 안주가 정말 cuisine 수준이에요. 비싸긴 하지만 양도 정~말정말 많고 맛있답니다. 안주가 아니라 그냥 음식이에요. 하나시켜서 둘이 쉐어해도 남을만큼 많은 양! 나초랑 샐러드 시켰는데 저따만큼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이게 진짜 대박인데........... 치즈 아래에 소고기가 깔려있는 shepherd's meat pie에요! 이게 진짜진짜진~~~짜 맛있어요. 이거 먹으러 올드더블린 갈 정도니까요....(헤헤)

맥주도 맛있고 안주는 더더더더더더덛욱 맛있는 올드더블린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