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7 : 라이프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튀김기 리뷰

by KUWRITER 2020. 4. 4.

튀김, 다들 좋아하시죠?

만약 싫어하시다면 튀김 특유의 기름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이런 튀김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들이 요즘 나오고 있으니, 바로 공기 튀김기입니다.

그중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는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튀김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튀김기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모습입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지요ㅋㅋㅋ

튀김만큼 간식으로 좋은 것도 없지요!

한 번에 두 가지 요리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색상이나 모양도 예쁘네요 ^^

타이머나 온도 조절 기능은 당연하고, 무엇보다 괜찮은 건 세척!

이런 주방기기들은 세척을 어떻게 하느냐가 문제가 되는데,

이 튀김기는 아주 간단하게 세척할 수 있다고 하네요.

세척할 부분의 분리가 쉽다고해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튀김기


구입하시면 제품과 사용설명서가 함께 있습니다.

다국적 기업답게 여러 가지 언어로 되어있고요.

무게는 조금 묵직한 편입니다 ^^

앞에 있는 손잡이를 잡아 당기면 요리를 할 수 있는 펜이 나옵니다.

한번 실제 사용하는 모습을 볼까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튀김기


요리하는 모습만 봐도 군침이 돌죠ㅋㅋㅋ

위쪽에는 공기흡입구가 있습니다.

이 부분을 통해서 공기를 흡입, 요리를 튀긴다고 하네요.

다시 생각해도 신기합니다ㅋㅋ

물론 뒷쪽에는 공기 배출구가 있고요.

공기 배출구가 뒷쪽에 있으니 좀 여유롭게 놓으시는 게 좋을듯!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튀김기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튀김기


제품을 구매하면 튀김요리 레시피도 함께 들어있으니 참고하세요!

다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튀김기로 맛있는 감자튀김과 돈까스 해드시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