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7 : 라이프

라식 후기 느낌아니까

by KUWRITER 2013. 12. 28.

라식수술 받았습니다.

원래 눈이 안 좋아서 수술받을까 했더니 어머니 아시는 분이 수술한 곳을 소개해 주시더라구요

인터넷 찾아봤는데도 다 좋은 평이라서 하기로 했습니다.



당일날 아침에도 갈까말까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친구랑 같이 갔어요

일단 들어가보니 뭐 인테리어랑 대기실도 깨끗하고ㅋㅋ왠지 잘나가보여서 일단 안심

티비보면서 지루하지 않게 기다리고는 있었습니다.만... 좀 떨리더군요.


검사하고 원장님과 상담받았는데 알고보니선배님! ㅋㅋ 근데 잘생기심

알고보니 강남에서 최초로 개원한 학교 출신이라고 ㅋㅋ 한분 밖에 없다는게 좀 아쉽긴 하더라구요 

그럼 그 많은 강남 병원들은 다 어디 출신인건가... 암튼 뭐 선배님이니까 잘해주시겠지하고 

간 날 바로 수술받았는데 추가 할인도 해주신다길래 ㅋㅋㅋ 할인에 눈이 어두워 바로 수술 ㅋㅋ 



제가 받았던 건 크리스탈+라식이었는데요.

같이 간 친구가 벌써 끝났냐고 할 정도로 금방 수술이 끝났구요

수술전에 0.1정도 되던 시력이 다음날 원장님 진료 보니까 1.0이 넘더라구요. 

앞으로도 더 좋아진다고 하니 ㅋㅋ 뭐 1.0만 되고 감지덕지

안경벗고 다니는 게 이렇게 좋은 줄 몰랐으나... 다들 일단 안경 쓰라고 ㅋㅋㅋㅋㅋ

그래서 알없는 안경 쓰고 다니면서 적응중입니다. ㅋㅋ 암튼 엄청 편하네요

초딩 3학년때부터 쓰던거라 되게 어색하긴 해도 차차 익숙해지겠죠



암튼 라식수술 회복시간도 걸리지 않고 신기합니다 ㅋㅋ 굳 

가격도 착하고 ㅋㅋ  알고보니 할인이더라구요.

이번에 특별할인 혜택 기간이었던거죠 ㅋㅋ


저처럼 눈이 안좋은 학우분들도 라식생각 있으시면 한번 가보세요.

강남에 학교 병원이 한군데여서 그런지 할인도 많이 해주시나봐요 ㅋㅋ 

기왕이면 다홍치마! 따로 병원 이름은 안 올릴게요ㅋㅋ

'골목7 :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영어 수학 과외합니다  (1) 2014.01.03
카드 뒷면 서명 꼭 해야하나?  (0) 2013.12.30
남자 야상 코디 추천  (0) 2013.10.09
갭 후드티 사이즈/가격/후기  (0) 2013.10.07
무한도전 고연전 모음!  (0) 2013.1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