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7 : 라이프

상수동 만화방 후기!

by KUWRITER 2013. 8. 20.

상수동 만화방을 다녀왔다. 상수동에 있는 만화방이 아니라(이것도 맞지만) 만화방 이름이 상수동 만화방이다. 상수역 근처에 있고, 가는 길은 어렵지 않다. 먼저 가는 길!


상수동 만화방


상수역에서 도보로 2~3분 거리에 있다. 1번 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하면 경희수한의원이 보인다. 오른쪽으로 꺾자. 꺾자마자 갈림길이 나타나는데 왼쪽으로 들어가자. 30초 정도 들어가면 오른편에 상수동 만화방 간판이 생긴다. 간판은 요로코롬 생겼다.


상수동 만화방


참고로 요즘은 열대야 이벤트라고 해서, 야간에는 가격을 더 할인하더라. 평소 가격은 한 시간에 2000원이다. 만든지 얼마 안 된 곳답게 깔끔하다. 


상수동 만화방


만화책도 척 보면 어? 적네 하는 생각이 드는데, 찾아보면 있을 건 또 다 있다. 무엇보다 좋은 건 만화방 특유의 담배 냄새가 안 난다는 거~ 아무래도 위치가 젊은 사람들이 오는 곳이고, 또 흡연은 바깥에서 하도록 되어있어 그런 것 같다. 책상이랑 의자도 깔끔하고 편하다. 다들 조용히 만화책 보는 분위기ㅎㅎ


상수동 만화방


주전부리도 사먹을 수 있다. 처음 들어가면 번호가 달린 막대기를 하나 주는데, 과자랑 음료수 꺼내면서 말하면 체크된다. 나중에 나갈때 요금과 한꺼번에 후불로 계산하면 된다. 참고로 선불 만원은 한 시간을 더 주니 참고하시길! 그리고 음료수는 플라스틱 컵에 얼음을 담아서 먹을 수도 있다.


상수동 만화방


어째 사진들이 다 흔들리고 예쁘게 안 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예쁘지는 않아도 깔끔한 곳이다. 만화방 좋아하는 분이나 요즘 더위에 지친 분들에게 추천! 여기까지 상수동 만화방 후기였습니다~

'골목7 :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오미자 담그는 법 총정리  (0) 2013.09.16
남자 스카프 매는 법 총정리  (0) 2013.09.16
가사로 노래 찾기!  (3) 2013.08.29
데마끼스시 만들기  (0) 2013.08.12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지니오 추천  (0) 2013.08.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