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7 : 라이프

남자 스카프 매는 법 총정리

by KUWRITER 2013. 9. 16.

가을이 되자 평생 생각 못 했던 아이템이 끌리니.. 그 이름은 바로 스카프. 정말 뜬금없이 끌려서 막 찾아보고 있다. 집에 있는 것도 둘러보고ㅋㅋㅋ 그런데 이게 또 그냥 목에 둘르는게 아닌지라. 인터넷으로 스카프 매는 법을 찾아보았다. 오 신세계! 쉬운 방법도 있고 어려운 방법도 있고. 마음에 드는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고. 


남자 스카프 매는법



내가 매고 싶은 방법은 이 형님 스타일ㅋㅋㅋ 매력 터진다. 셔츠에 스카프 하나 딱! 보자마자 드는 생각이 시계부터 고쳐야겠다는... 다음주에 추석 끝나고 당장 고쳐야겠다. 아무튼. 난 저렇게 좀 풍성하게 매고싶다. 나 같지 않은 방문자 분들도 계실테니 오늘은 남자 스카프 매는 법 총정리를 해보자.


남자 스카프 매는법



자. 스카프를 매려면 일단 스카프를 접어야 한다. 알고 계셨습니까??? 평생 스카프 한번 안 매본 나는 처음 알았음ㅋㅋㅋ 방법은 크게 위의 세 가지가 있다. 방법에 따라 큰 차이는 없는듯하다. 물론 고수가 되면 좀 더 다양하게 접어서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음. 하지만 더 중요한 건 스카프를 접고 어떻게 매느냐! 크게 다섯 가지 방법이 있다.



남자 스카프 매는법


크게 위의 다섯 가지 방법이 있다고 한다. 물론 나처럼 손재주 없는 사람은 보면 읭? 하는 기분 밖에 안 든다. 그런데 막상 그림 보고 따라 해보면 쉽게 됨! 어차피 인터넷 찾아도 별 다른 방법 안 나오니 이걸 보고 차근차근 따라해보도록 하자. 동영상 봐도 똑같다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위의 방법들 중 2번 4번이 좋음. 클래식하고 풍성하게!!!


남자 스카프 매는법



이제 구글링해서 찾은 남자 스카프 이미지 나간다. 오 쩐다. 이건 얼굴 문제가 아님. 하지만 위의 이미지들은 방문자분들을 위한 거고, 내가 원하는 건 아래에 있음ㅋㅋ


남자 스카프 매는법



먼저 정장에 클래식하게! 오메 이것이 수트지라. 선글라스도 잘 어울린당.


남자 스카프 매는법


한듯 안 한듯! 멋지구만. 이렇게 흰 티에 스카프 하나, 손목에 악세서리 하나ㅋㅋㅋ 자연스럽고 차 멋지다.


남자 스카프 매는법


아 장난 아님. 차분차분함. 차분한 셔츠에 우유 탄 노란 스카프 하나. 형님 얼굴 가려놓고 봐도 짱 멋있음.


이상 남자 스카프 매는 법 총정리였다. 이제 가을이고 겨울인데 스카프를 지나 목도리까지 매력 한번 터트려봅시다ㅋㅋㅋㅋ 이상!

'골목7 :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 가을 코디 정리!  (0) 2013.09.16
생오미자 담그는 법 총정리  (0) 2013.09.16
가사로 노래 찾기!  (3) 2013.08.29
상수동 만화방 후기!  (0) 2013.08.20
데마끼스시 만들기  (0) 2013.08.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