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7 : 라이프

갭 후드티 사이즈/가격/후기

by KUWRITER 2013. 10. 7.

이제 본격적으로 가을철에 접어들었습니다. 10월! 이때쯤 되면 생각나는 아이템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후드티입니다. 많고 많은 후드티 중에서도 여러분이 찾고 있는 그것! 바로 갭 후드티이죠. 오늘은 갭 후드티의 사이즈와 가격, 그리고 간략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사이즈부터 알아볼까요? 



갭 후드티 사이즈 가격 후기

갭 후드티 사이즈 가격 후기



위의 사이즈 챠트가 갭 후드티 사이즈입니다...만 표만 봐서는 어렵죠? 하긴 이거 찾으려고 검색해서 오신 건 아닐거 아니예요ㅋㅋㅋ 그럼 사이즈에 대한 간략한 설명 들어갑니다~


XS - 남성사이즈로 약 90-95입니다. 여성분들이 루즈하게 입을 수 있고요.

S - 남성사이즈로 약 95-100입니다. 미디움 정도라고 생각하면 되겠죠? 역시 여성분들이 루즈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M - 남성사이즈 약 105입니다. 키가 좀 있으신 여성분들이 루즈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L - 남성사이즈 약 110입니다. 

XL은 더 크겠죠? XL을 입으려면 덩치 좀 있으셔야 합니다. 여성 55사이즈 기준 XS 사이즈가 적당히 루즈하고 입기 좋을 것 같네요.





갭 후드티 사이즈 가격 후기



색상은 아시다시피 여러 색깔로 나옵니다. 보통 단색에 GAP 로고가 크게 붙여져 있고요. 로고가 큰 걸 싫어하는 분들에게는 별로일듯. 로고가 없는 제품도 있는데 찾기가 쉽지는 않습니다ㅋㅋ 그래도 딱히 유행 타지 않는 기본 아이템이니 하나쯤 장만하시고 편하게 입으시면 될 듯! 그럼 다음으로 갭 후드티 가격을 알아볼까요?



갭 후드티 사이즈 가격 후기



GAP이 스파브랜드라 그런지, 가격폭이 꽤 큽니다. 4만원대 초반에서 7만원대 후반까지 있어요. 당연히 매장 가서 사는게 가장 비싸고(할인 제외) 인터넷에서 사는 게 무난합니다. 요즘은 지마켓이나 11번가 같은 곳에서 싸게 팔더라고요. 찾아보면 2만원대 제품이 나오기도 하는데, 결국 실제 구매가는 4만원대 초반 정도 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요즘은 소셜 커머스에서 이벤트도 종종 하더군요. 얼마전에 위메프에서도 갭 후드티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아예 사려고 마음을 정하셨다면 이런 기회를 노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신상품이라고 해도 예전 제품과 큰 차이 없으니 이월 상품 중에 괜찮은 거 골라보시기 바랍니다.


갭 후드티 사이즈 가격 후기



다음으로 갭 후드티 후기! 라지만 뭐 후드 후기가 별 거 있겠습니까ㅋㅋㅋ 앞서도 말씀드렸듯이 갭 후드티는 기본으로 입기에 편한 아이템입니다. 하나쯤 장만해놓고 교복처럼ㅋㅋㅋ 단 제 생각 하나를 덧붙이자면, 역시 남자보단 여자에게 어울리는 옷인 것 같습니다. 사실 남자가 후드티를 입어서 멋지기란.. 하늘의 별따기. 위의 이미지는 영화 소셜 네트워크의 한 장면인데, 후드 입으면 딱 저런 느낌인 것 같습니다. 편해보이긴 한데 뭔가..음... 남자와 다르게 여자같은 경우는 선이 얇아서 편해보이는 동시에 남자처럼 후줄근(?)한 이미지는 거의 없는 것 같아요. 선택은 당신의 몫!


갭 후드티 사이즈 가격 후기



이상으로 갭 후드티 사이즈, 가격,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알아보는데 도움이 되셨는지... 혹시 궁금한 점 있으시면 리플로 남겨주세요. 제가 아는한에서 최대한 상세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갭 후드티 사이즈/가격/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골목7 :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식 후기 느낌아니까  (0) 2013.12.28
남자 야상 코디 추천  (0) 2013.10.09
무한도전 고연전 모음!  (0) 2013.10.01
남자 왁스 바르는 법 총정리  (1) 2013.10.01
홈앤쇼핑 릴레이팡팡 알뜰쇼핑법!  (0) 2013.09.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