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1 : 캐나다 생활

캐나다 여행 교통수단 3. Greyhound Bus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1. 28.

마리타임버스, 오를레앙스 익스프레스에 이은 세 번째 캐나다 버스 그레이하운드! 사실 그레이하운드는 캐나다에서 보다 미국에서 더 유명해서, 전에 포스팅했던 두 버스들보다는 사람들에게 인지도가 높다. 

 


그레이하운드 버스는 홈페이지가 두개인데, 미국 그레이하운드는 www.greyhound.com 그리고 캐나다 그레이 하운드는 www.greyhound.ca 로 접속하면 된다.

마찬가지로 사전 예매는 위 사이트를 통하면 된다.

 

 사이트로 접속하면 가장 먼저 뜨는 창. 이미 몬트리올-토론토 구간으로 예매를 해 놓아서 캐나다 그레이하운드 홈페이지로 접속했다. 사이트는 캐나다나 미국이나 다 똑같이 생겼다.

 출발지와 목적지, 날짜를 각각 선택하고 SEARCH SCEDULES를 클릭!

 

이렇게 시간대별로 쭉 뜬다. ADVANCED PURCHASE 라고 되어있는 부분에 가격이 안 나와있는데, 이 건 미리 사면 싸게 예매할 수 있는 티켓이 다 팔렸다는 의미이다. 한 달 이상 빨리 예매해야 어드밴스드 티켓을 구할 수 있다. 그렇지만 이 티켓은 환불이 안 되는 티켓이니 주의할 것!

 

이건 토론토 출발, 나이아가라 도착 그레이하운드 버스인데 어드밴스드 표가 남아있다! 4달러 차이가 작은 것 같지만, 츨발지와 도착지가 멀리 떨어져 있을 수록 티켓값 차이도 많이 난다. 부지런한 새가 벌레를 먼저 잡는다고, 부지런하게 예매해서 돈을 절약하면 나쁠 것도 없으니 미리미리 준비하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