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2 : 일본 드라마

일드 추천 맨하탄 러브스토리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 23.

맨하탄 러브스토리!

정말정말 좋아하는 드라마고 아끼고 아끼다가 블로깅합니다. 진짜 BGM 틀듯이 틀어놓는 드라마에요 ㅋㅋ 두명정도에게 실험해본 결과 호불호가 극심히 갈리는 편이긴 하지만, 여긴 제 주관적인 드라마 감상을 쓰는 곳이니까요^.^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드라마입니다 헤헤



맨하탄이라는 순수찻집에서 마스터(마츠오카 마사히로) 혹은 점장으로 등장하는 주인공!

주인공이지만 실제 대사는 몇 안 됩니다 ㅋㅋ

'웨하스!'

혹은

'맛있게 드세요'

정도의 대사만 있습니다. 주인공의 나레이션을 통해 속으로만 꾸준히 쉬지않고 말하는 컨셉입니다 ㅋㅋ 가끔씩 한마디를 하면 '당신 말할 수 있었구먼?' 이라는 반응도 꽤 나와요 ㅋㅋ

신현준씨랑 너무 닮은 분입니다 ㅋㅋ TOKIO 라는 일본 그룹의 드러머라고 하시네요. 드라마 상에서는 그냥 '점장님'이라고 불리지만 '마스터'라고 불리이고 싶어하는 남자입니다 ㅋㅋㅋ

이 드라마가 병맛으로 가기 시작하는 시점입니다. 벳시(오이카와 미츠히로)가 아카바네(코이즈미 쿄코)씨의 택시에 타면서부터에요. '요요기까지'라고 한마디 뱉고 전화 너머 여자랑 닭살돋는 대화를 주고 받던 벳시

실수로 고속도로 타버린 택시는 요코하마까지 가게 되고, 두 사람이 대화를 시작하면서 갑자기 춤을 보여주는 벳시 ㅋㅋㅋㅋ 벳시는 방송국에서 일하는 안무가거든요. 그야말로 댄스로 말하는 무아지경의 춤을 보여줍니다 ㅋㅋㅋ 여기에서 시작되는 러브스토리...

블로그 쓰면서 인터넷 찾아봤더니 아카바네 이 분.. 66년생인데 제가 싫어하는 카즈야랑 열애중이란 기사가 있네요-_- 대단합니다..

아카바네와 함께 자신이 쓴 드라마를 보면서 눈물흘리는 치쿠라선생님.. 자기가 쓴 거 보고 운다는 거 자체도 좀 ㅋㅋㅋㅋ 아카바네씨랑 같이 매일 자신의 드라마를 본방사수합니다 ㅋㅋ

점잖아보이지만 빵빵 터지는게 많습니다 ㅋㅋ 그건 뒤에 병맛 퍼레이드에서...

이 드라마가 병맛의 절정으로 치닫는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카바네, 벳시, 치쿠라, 도이사키, 에모양, 후나코시, 가모

이름이 알파벳 ABCDEFG로 돌아가는 사람들의 러브스토리이기 때문입니다!

택시 운전수인 아카바네

안무가인 벳시

드라마 작가인 치쿠라

방송국 성우인 도이사키

여자 아나운서 에모양

연기자 후나코시

찻집의 알바생 가모 까지..

A가 B를, B가 C를, C가 D를.. 이런 구조로 서로 좋아하게 됩니다

[이 부분은 스포가 있어요!]



하지만 여기서 끝나면 병맛이라 하기 좀 부족하죠.... 막판에는 순서가 싹 바뀌게 됩니다 ㅋㅋㅋㅋㅋ G가 F를, F가 E를 ... B가 A를 이렇게요 ㅋㅋㅋ 캡쳐 화면은 점장님의 상상속에서 춤추다가 reverse하는 장면입니다 ㅋㅋㅋ 점장님이 H인 이유는 드라마의 끝에서 확인하세영^.^

병맛이긴 하나, 훈훈하기까지 한 드라마입니다 ㅋㅋㅋ 사실 연애물이라기보다는 병맛물이라고 하는 편이 더 낫긴 하겠다만, 착한 사람들만 나오는 드라마라서 그런지 웃음짓게 되는 장면들이 가끔 나옵니다!

누군가의 결혼 사실을 알고 남몰래 파티를 준비하던 점장님 .......

막상 실제 파티는 다른 곳이였는데, 그 사람들이 점장님이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맨하탄으로 돌아와 커피로 건배를 나누는 장면입니다.

아.. 드라마상 컨셉은 점장님인 H까지였는데.. 엑스트라 역으로 I까지 있네요 이보리 ㅋㅋㅋㅋ

생각할수록 병맛 진짜 ㅋㅋ

2화의 엔딩입니다 ㅋㅋㅋ 병맛의 극대화는 CG활용이죠 ㅋㅋㅋㅋ 벳시랑 춤추는 치쿠라 선생님ㅋㅋㅋ

치쿠라 선생님의 병맛2..

손가락으로 하트를 그리자 그 하트가 불빛으로 바뀌고 서로에게 안깁니다 ㅋㅋㅋ

치쿠라 선생님은 하트를 그렸지만 도이가키 아저씨는 '빠가'라고 쓴 줄 알았지만 어떻게 껴안긴하네요 ㅋㅋㅋ

도이가키 아저씨는 유부남이지만 와이프가 아닌 서로 다른 두 여자를 동시에 만나는 엄청난 멀티태스커의 면목을 보여줍니다-_-

볼때마다 웃는 장면ㅋㅋㅋㅋ

아 그리고 이 드라마 엔딩 ost인 동명의 '맨하탄 러브스토리'도 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

정말 강추하는 드라마입니다! 추운 겨울날 따뜻한 선택이 되실거에요

만점 날리고 갑니다 총총

+) ★★★★★

'골목2 : 일본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드 OST 추천 리스트  (0) 2014.01.28
길티, 악마와 계약한 여자 (2010)  (0) 2014.01.27
일드 어텐션플리즈  (0) 2014.01.22
일드 절대그이 (2008)  (0) 2014.01.19
슬로우댄스 (2005)  (0) 2014.01.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