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1 : 캐나다 생활

캐나다 맛집 Thai Food

by KUWRITER 2014. 1. 18.

타이음식을 광적으로 좋아하는 나를 사로잡은 또 다른 타이음식점이 있었으니!

 변변한 간판도 없이, 다운타운의 구석에 자리잡은 타이음식점. 친구가 너 분명 여기 음식 좋아할거라고 몇번이고 말하면서도, 허름한 인테리어에 실망하지 말라던 그 집이다.



 정말 처음에 외관으로 봤을 때는 이게 음식점이 맞나 싶었는데... 음식맛으로 따지면 정말 최고다 (사실 내 입이 막입이긴하다... 다 맛있다고 함 ㅎㅎㅎㅎㅎㅎㅎ....)



 사실 음식점 내부도 딱히 음식점 스럽진 않았다... 약간 가정집의 거실을 개조해 놓은 것 같은 느낌? 심지어 벽에는 타이완의 역대 대통령? 으로 추정되는 초상화가 주르륵 걸려있었다. 정말 가정집 온 느낌.



 메뉴는 따로 메뉴판 없이 주문하는 곳 옆 벽에 붙어있다. 사실 내가 아는 타이음식이라고 해봤자.... 팟타이와 똠윰숲(쌀국수! 발음 맞나 모르겠다......끙)이 다기 때문에....ㅋㅋㅋㅋ 주저않고 팟타이를 시켰다! 나의 사랑 팟타이


같이 간 친구는 스파이시 누들을 시켰다. 아 참 여긴 정말 정통 타이음식이기때문에 맵다. 전에 타이익스프레스갔을 때 베리스파이시로 했는데도 안매웠던 반면... 여기서는 마일드로 했는데도 타이익스프레스의 베리스파이시보다 매웠다.





 정말 많은 양의 팟타이... 맛은 정말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맛있다. 포스팅하는 이 순간이 괴로울만큼 맛있었다! 9달러정도밖에 안한 것 같다. 저렴한 편이지 이정도면!


너무너무 맛있었는데 양이 많아서 다 먹지는 못하고 포장해와서 저녁에 먹었다. 타이익스프레스는 기숙사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자주 갈 수 있는데, 이 타이음식점은 다운타운에 있어서 살짝의 수고를 들여야 갈 수 있는게 아쉬울 따름이다. 그러나 정말 맛있는 정통 타이음식점!


 


맛있는 팟타이에 만족하며 집에 돌아오는길에 들린 공사에서 발견한 트리! 정말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다 성큼성큼.


다들 메리크리스마스 준비 행복하게 하시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