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1 : 캐나다 생활

캐나다 교환학생 맛집 Mr. sushi

by KUWRITER 2014. 1. 23.

Charlottetown 에는 일식집이 꽤 많은데, 그 중 몇몇은 한국인 사장님께서 운영하시는 것들이다. 하나같이 다 맛있고 한국의 정취를 느끼게 해 주는 곳들이라 갈 때마다 행복하기 그지없다.



오늘은 그 중 하나인 Mr.sushi 음식점에 대한 포스팅이다! Mr.sushi는 Japanese&Korean Restaurant 로 스시, 롤 뿐만 아니라 김치찌개 깐풍기 등등 아시아 음식을 꽤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음식점이다.



 이날은 한국학생들과 UPEI에 계시는 한국인 교수님 내외분과 함께하는 저녁식사가 있는 날이었다. 이 다음날이 Thanksgiving day 라서 Mr.sushi에서  겸사겸사 모였다.



 처음에 나온 애피타이저인 튀김과 깐풍기. 이 음식점의 음식들은 정말 하나같이 입에 잘 맞고 너무 맛있다.





 메인메뉴인 롤. 여기는 사람들이 아보카도를 많이먹어서 롤에도 아보카도가 들어간다. 식감은 약간 버터처럼 부드러운데 그보다는 상큼한 맛이 난다.





그리고 스시! 외국인들은 확실히 매운것에 대한 역치가 낮아서 그런지 와사비도 잘 못먹는다. 그래서 스시안에 와사비가 없고 원하는 사람들은 따로 묻혀먹어야 한다.


Mr.sushi의 웹사이트는 따로 없고, 페이스북 페이지가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Mr.sushi라고 치면 메뉴와 위치 등 여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댓글